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설 신데렐라 결혼 대작전 (외포) 토렌트

신데렐라 결혼 대작전 (외포)
파일명용량
신데렐라 재혼 대작전.zip111.3M

능력과 외모 거기다 듣기만 해도 임신할 것 같은 꿀목소리까지, 다 갖춘 한라그룹의 장남 오서후는 노총각이었다. MBA 과정을 마치고 경영능력까지 검증한 그가 귀국한 날, 5년 전 기억 속에 남은 주윤발 그녀를 다시 만났다. “신이현 씨에게는 딸이 하나 있고…… 그런데 남편이 없다.” 그렇다면 이현 씨도 아이도 내가 차지하겠어! 명인대 아르테미스로 통하던 신이현. 여전히 아름다운 그녀는 아이 엄마가 되어있었다. 오로지 그녀의 마음에 들기 위해 이현의 집 옥탑방에 세 들어온 오서후 실장님. “장가가려고 이사 왔어요.” 재벌은 NO! 사랑도 NO! 그런데 이 남자에겐 NO가 안 먹힌다. 아무리 밀어내도 올곧은 직진만 아는 남자의 구애를 막을 도리가 없다. 이제 내가 당신의 마음속으로 걸어갑니다. 내 손을 놓지 말아요.




장만옥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firtues82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뽀뽀뽀양
얼마전에 받았는데 읽으려니 못받아졌는지 41화부터 시작해 다시찾아 받아요~
ghsmkrd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현남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유콜드
받아갑니다~!
딸기맛우유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오케이굿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부산메아리
감사히 받아갑니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인터노스22
뭔가 소개글이 본 거 같아서 찾아봤더니 옥탑방 벤츠남 개정전 도서!!
연두와함께
개 벤츠남이네요 아이도 있는데 여주얻으려고 대단하네 이런 소설 신박하네요!1재밌게 볼게요>.<
금은빛
현실에서 신데렐라가 될수없으니 종이로나마 한을 풀어봅니다 ㅠㅠ
처박힐메테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키라스라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