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설만화 지니어스 라이프 강추

지니어스 라이프
파일명용량
지니어스 라이프 001-201완, 에필 포함@잔영.txt2.8M

한국에서 그저 고아로 묻혀 잊혀졌을 한 천재 소년이 기회의 땅 미국에서 성장할 기회를 얻는다면? 과연 it와 세상의 역사는 어떻게 변할 것인가?




nnd
받아갑니다~!몽골에서유럽까지,,부탁합니다
gba456
기대됩니다:)
핫사쌈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사랑은목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오늘도..감사합니다.꾸뻑+__+
firtues82
감사합니다, 좋은 소설 올려주셔서 감사 또깜사
성치야
기대됩니다:)
진월랑
천재가 it를 만나면 재벌은 기본이겟네요..ㅎㅎ
양상군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혁신남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잔영 작가분은 필력이 좋으시지요 믿고 보셔도 되는 저는 1만 평균 조회수 작가분들 보다 잔영 작가님의 글을 더 좋아 합니다 감사합니다 쿠폰은 않주셔도 됩니다 ^^
이삐루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내눈의너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wkdldjsxo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오렌지미니
좋아요! GOOD~
면봉살인사건
좋은 자료 고마워요 잘 볼게요 ^^
가화만사서
잘 보겠습니다. 두더지님.. ㅎㅎ 검색해보니 없는 놈이네요.. ㄳㄳ 이런류의 소설 무척 좋아합니다..
제주김짱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영자의방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Whrmfl
감사합니다~
프롭포트
기대됩니다:)
kimdddsss
기대됩니다. 오늘도 변함없이 올려주시는군요. 즐겁게 받아갑니다.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번창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신디사랑해
전에 본 건데 다시 보고 싶어서 받아가요 감사합니다~
skqlgs99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아놔바놔운동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지봉22
잘 받았어요. 지니 스카우트 있으면 부탁합니다
할매1233
제목이 마음에 들어서 바로 받아갑니다~ 잘볼게요~ 감사합니다~
줜준구
미라클 마이 라이프 있으시면 올려주셔요 감사합니다
아이맥스33
받아갑니다~!
pugghdus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pugghdus
잘받아갑니다. 다크문이나 패군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947347
고맙고 감사합니다 ...
빡빡이79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해병사랑
받아갑니다~!
akghqld2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hszsz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다운로드